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 및 반품안내
작성자 로아르 (ip:)
date 2019-10-07
hit 10412
평점 0점


 

미리 안내드린 사항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이용 전 꼭 필독해주세요!



▶ 반품 접수 및 택배 발송은 수령 당일 7일 이내(주말,공휴일포함)로 하셔야합니다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른 경우에는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착용 흔적으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훼손 될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TAG/화장품,비비크림 등 묻어남/옷 늘어남)등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ACCESSORY와 같은 민감한 상품은 착용만으로 상품가치가 훼손되기 때문에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미성년자가 구매하는 경우, 법정대리인이 동의하지 않으면 미성년자 또는 법정대리인이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소비자 보호원은 소비자의 청약 철회 권리는 보호하고 있으나

'(1) 소비자의 사용 혹은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될 경우

(2) 시간의 경과로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가치가 하락된 경우

(3)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에는 그 권리를 제한함



교환/반품 전 필독사항


- 상품 수령 후 교환or반품을 원하실 경우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로아르'로 문의 남겨주세요

* 배송비 입금 확인 후 로아르에서 반품 접수를 해드립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서 따로 접수하지 않아도 되며, 타택배를 이용해주실 경우에는 꼭 [선불 결제] 부탁드립니다 *


- 동봉해드린 양식서를 작성하여 함께 받아보신 상품 그대로 재포장 후 택배 기사님께 안전하게 전달해주세요


- 상품 도착 후 검품이 진행되며 순차적으로 처리해드립니다


- 교환/환불 기간은 도착한 상품 날짜 기준으로 3-5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환불의 경우, 무료배송을 받아보셨다면 초기배송비 + 반품배송비 총 6000원이 발생합니다

반품 및 교환으로 인해 주문금액이 10만원 미만이 될 경우 사용하신 적립금은 재반환되며,

무료배송이 취소 되므로 3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합니다

(EX. 125,000원 상당의 원피스를 구매 후 반품하실 경우 최종구매금액 0원으로 배송비 6천원입니다)

배송비 입금의 경우 로아르 사이트 하단의 계좌 (기업은행: 986-016196-04-015 주식회사 이로아)로

송금 후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으로 입금사실을 반드시 알려주세요!


-최초 결제해주신 수단으로만 환불이 진행되며 다른 수단으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 빨간색, 파란색 점같은 얼룩이 묻어있어요!

  불량이 아닌 수성펜초크로 스팀다리미 1회시 가볍게 지워집니다
  스팀다리미가 없을 경우 일반 다리미, 분무기+고데기로도 가능하세요!


- 상품 수령 당일 날짜 기준으로 7일 이내(주말,공휴일포함)로 신청 및 발송이 안되었을 경우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른 경우에는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기준*


- TAG이 없는 경우, 포장 개봉 후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떨어진 경우

  (택배 파손으로 인한 포장/제품 손상시에는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으로 꼭 문의 부탁드립니다)


- 상품의 착용 흔적 및 오염 (화장품, 향수, 탈취제, 섬유유연제, 보디로션, 담배냄새, 집냄새, 옷 늘어남)등


- 악세사리,슈즈


- 받아보실 제품이 여러건 있는 경우, 전체 상품 배송 완료까지 기다렸다가 한꺼번에 반품 불가

  각 제품 별로 수령일 기준 7일 이내(주말,공휴일포함) 접수해주세요


- 개인사정으로 오랫동안 택배봉투를 개봉하지 않았다거나 착용 후에 발견 또는 외출 후 

  뒤늦게 발견 하였을경우에는 어떠한 처리도 어렵습니다. 반드시 상태확인 후 소장해주세요


- 상품 착용 후, 활동과정에서 생긴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 출장, 뒤늦은 상품 개봉, 뒤늦은 불량 발견 등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기간이 지날 경우에는 어떠한 처리도 불가합니다. 

  모든 고객님들에게 동등하게 적용되는 부분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자체제작 특성 상 대량생산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사소한 부분은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원단짜임의 실뭉침/ 초크 자국/ 원단의 잡사, 실밥/ 오차범위 내의 실측차이/ 인위적인 원단냄새/ 컷팅되지 않은 단추 구멍/

   니트짜임의 크기/ 뻣뻣한 잠금장치) 등은 불량사유로 인정이 불가합니다.


- 옵션 변경의 경우 반품 사유가 고객변심으로 인정되기 때문에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권장 세탁 방법 미이행시 상품에 변형이 올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 인정이 어렵습니다.


- 악세사리의 경우 알러지 최소화를 위해 순은으로 제작하고 있어 침 부분이 휘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손으로 펴주시면 쉽게 펴질 수 있기 때문에 불량 사유 인정이 어렵습니다.

  (침이 펴지지 않아 제품 수선을 원하신다면 게시판/카카오톡으로 문의해주세요)



오배송/불량


- 상품 불량 혹은 오배송의 경우 제품 수령 후 24시간 이내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으로 남겨주시면

동일 상품으로 교환 안내 도와드립니다. 불량/오배송 교환의 대한 배송비는 로아르에서 부담합니다


- 처음 주문하신 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 다른 상품으로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실 경우는 고객변심으로 간주되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교환이나 반품을 목적으로 한 의도적인 상품 훼손 시에 어떠한 처리도 불가하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직접 눈으로 보고 사지 않는 온라인 쇼핑의 특성 상 상품 수령 후 바로 확인해주세요!




안내드린 규정에 따르지 않고 개별적으로 상품을 반송하거나, 처리기한이 지난 주문건에 대해서는

통보 없이 착불로 재반송 처리 됩니다. 반드시 반품/교환 의사를 밝혀주시고 CS 고객팀과 소통해주세요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